아이클라우드 복원 절차 이용하는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이클라우드 복원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입니다. 사과 회사의 제품을 쓰고 있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절차를 통해서 기기에 있는 각종 자료들을 백업해두는 것이 가능한데 보통은 클라우드를 많이 이용하죠? 좌우간 백업을 해두었다면 언제든지 아이클라우드 복원을 해주는 것이 가능한데 혹시 기기가 비활성화로 전환되어서 초기화를 했거나 어떤 이유로 데이터를 손실한 분들이라면 아래 백업을 해둔 기록을 불러오고 원래의 상태로 되돌리는 절차에 대한 정보를 엮었으니 참고를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클라우드 복원은 계정만 기억을 하면 사과 회사의 어떤 기기라 해도 기록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즉, 백업 기록이 있는 계정을 알고 있는 상태여야 하며 계정이 기억한다면 와이파이가 되는 공간에서 기기를 켜는 것이 클라우드의 내용을 불러오는 첫 번째 절차에 해당합니다. 이어서 설정, 일반, 재설정을 순서대로 이동한 다음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설정 지원에서 기기 설정으로 이동하고 백업에서 복구를 선택한 다음 클라우드에 로그인을 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백업 항목을 선택한 뒤 기다리면 됩니다.



텍스트로 정리를 해두어서 그런지 클라우드를 이용해서 내용을 불러오는 절차가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막상 행동으로 옮겨보면 절차가 의외로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절차를 진행해주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야 간단히 작업할 수 있는데 혹시 어떤 오류로 인해 원활하게 작업이 진행되지 않는 분들이라면 'support.apple.com/ko-kr/HT201418'을 브라우저에 입력한 뒤 엔터를 눌러주는 것으로 오류의 종류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해주는 방법을 열람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 부족한 필력 때문에 클라우드의 내용을 가져오는 방법이 이해되지 않는다면 'support.apple.com/kb/ph12521?locale=ko_KR&viewlocale=ko_KR'를 찾아가면 애플의 공식적으로 배포하고 있는 자세한 내용의 안내문을 읽을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각설하고 지금까지 사과 회사의 제품을 쓰는 분들께서 따로 기록해둔 데이터를 기기에 불러오는 절차에 대한 내용을 엮어봤는데 아무쪼록 아이클라우드 복원 절차가 필요한 분들에게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지금의 정보와 관련이 없는 글이 되겠지만 항상 요긴하게 이용하는 것이 가능한 글을 쓸 테니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들러주시기 바라며 이번 글은 이쯤에서 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