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보 언인스톨러 프로그램 완전 삭제하기

컴퓨터에서 레보의 언인스톨러로 프로그램을 완전하게 삭제하는 방법



PC에서 어떤 소프트웨어를 지운다고 하더라도 사용자 데이터나 기타 레지스트리 흔적은 남게 됩니다. 고로 툴을 설치하고 제어판에서 지우는 작업을 반복하면 PC는 점점 이상한 데이터가 누적되고, 오류도 잦아지니 레보 언인스톨러와 같은 툴을 사용해서 툴을 지워주는 것이 좋아요.



이런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일반적인 제거 과정을 마무리한 뒤에 PC에 남은 찌꺼기 파일을 검색할 수도 있으니, 깔끔하고 깨끗한 컴퓨터로 관리하는데 여러모로 요긴합니다. 다만, 사용법을 알아둬야 제거 작업이 가능한데, 아래 프로그램 완전삭제를 위한 글을 엮었으니, 읽고 적용하며 PC를 관리해보시기 바라요!



▼ 툴은 네이버에서 검색하거나, 아래 제가 올려둔 파일을 클릭해서 받으면 됩니다. 포털에서 검색했을 땐, 기왕이면 설치 과정이 없는 포터블 방식을 선택해서 받아주세요.




▼ 받은 파일은 압축을 푼 뒤에 실행 아이콘을 열어주세요. 실행 아이콘 모양은 하단 그림에서 빨간색으로 표시했으니,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처음 실행하면 사용권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해석해보셔도 되겠지만, 사실 해석해보는 경우는 거의 없죠? 그냥 OK를 눌러도 문제는 없을 거예요.



▼ 메인 화면이 보이면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혹시 영어로 된 부분이 불편하다면, 옵션을 누른 뒤에 한국어로 설정을 해줄 수 있어요.



▼ 사용법은 단순합니다. 목록에서 지우고 싶은 툴을 고른 뒤에 상잔의 제거를 눌러주면 됩니다. 그럼 과정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거예요.



▼ 제거를 누르면 일반 제거 마법사 화면이 열리는데, 일단 이 과정을 끝내주세요.



▼ 그리고 고급 방식으로 검색한 뒤 검색 결과에 있는 모든 항목을 없애주면 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