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 체험판 설치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글을 읽어보면 PC에서 색상 테마, 폰트, 작업 영역을 효율적으로 구성하는 도구라 하는데 그냥 사진을 편집할 땐 포토샵을 사용하면 되고 그림을 그릴 땐 제목에 있는 도구를 쓰면 된다고 이해하는 것이 적당하죠? 어쨌든 활용하고 싶다면 다운로드를 해두는 것이 우선인데 선호하는 버전이 있을 땐 해당 버전을 구하는 방법을 알아둬야 합니다. 그래서 아래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을 깔끔하게 받는 방법을 적어봤습니다. 혹시 필요한 정보였다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비록 최신 버전은 아니지만 여전히 공식 루트를 통해 체험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부 페이지의 주소는 [goo.gl/NCwSBs]죠. 고유 주소가 너무 길고 복잡해서 제가 짧게 만들었는데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분해서 브라우저에 적어주어야 정상적으로 연결이 됩니다. 그러니 제가 적어둔 주소를 복사해서 그대로 활용하는 것이 좋겠죠?



성공적으로 세부 안내 페이지로 접근을 했다면 하단에 cs6의 제품군을 받을 수 있는 그룹이 보이는데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를 찾아서 클릭하고 운영체제를 고려한 뒤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혹시 클릭해야 할 부분을 모르겠다면 올려둔 이미지의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윈도우는 총 세 개의 파일이 필요한데 하나만 없어도 원활하게 설치가 이뤄지지 않기 때문에 꼭 모든 파일을 받으셔야 합니다.



파일을 구했다면 이제 PC에 깔아줄 순서인데 확실한 방법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압축된 파일을 풀고 그 안에 있는 [Set-up]을 실행하니 무난하게 설치가 되었습니다. 오류 문구나 경고 문구는 무시를 했습니다. 물론 사용하는 것에도 무리가 없었으니 저와 같은 방식으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을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담으로 시험 버전의 일러스트레이터는 일정 기간이 지나면 사용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기능을 확인하는 목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적당할 듯합니다. 그리고 마음에 들면 정식으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s6를 장만하면 되겠죠. 물론 어둠의 루트로 기간 제한을 강제로 푸는 방법도 있습니다만 절대로 권장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좌우간 이쯤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와 관련된 글은 갈무리를 하겠습니다!